2024-04-20 20:50 (토)
아카마이, ‘이미지 매니저’ 발표
상태바
아카마이, ‘이미지 매니저’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27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트 변경 없이 사용자 환경, 브라우저에 최적화된 이미지로 재가공 및 전송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손부한)가 27일 ‘이미지 매니저’를 발표했다. 이미지 매니저를 아카마이 웹 성능 향상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면 웹사이트 소스 변경 없이도 사용자 디바이스와 브라우저에 맞는 최적의 이미지를 자동으로 재가공해 전송할 수 있다.

이미지 매니저는 자동으로 웹 이미지를 우수한 시각적 품질과 성능으로 최적화해 사용자 경험을 높여준다. 조정된 이미지를 저장, 변환, 전송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 신제품을 빠르게 출시하도록 해 준다.

아카마이 웹 성능 제품 담당 부사장 크레이그 애덤스(Craig Adams)는 “탁월한 웹 경험을 제공하려면 뛰어난 품질의 이미지가 필수다. 하지만 효과적 이미지 관리 전략이 없는 기업에게 고품질 이미지는 오히려 역효과를 낳을 수 있다. 이미지 매니저를 활용해 기업은 적절한 이미지를 적시에 사용자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전송하고 궁극적으로 사용자 몰입도를 향상시킴으로써 성능과 속도, 모두를 잡을 수 있다”고 밝혔다.

리넨 체스트 이커머스 담당 이사 리아즈 파리드(Riaz Faride)는 “이미지 매니저 도입 전에는 크리에이티브 팀이 선명하고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를 제작해도 속도와 성능 문제로 고객에게는 상당히 압축된 이미지를 제공해야만 했다. 이미지 매니저 도입 후에는 우수한 성능으로 고품질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게 됐다. 사이트 성능도 향상돼 태블릿 트래픽이 30%, 구매 전환율이 10% 증가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