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25 (금)
호서대학교-Infor, IT 기술 인재 육성 위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호서대학교-Infor, IT 기술 인재 육성 위한 파트너십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8.26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서대학교에 ERP 강의 코스 신설, 교육에 필요한 전문 기술 및 자원 제공

클라우드 기반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Infor는 호서대학교가 IT전문 교육 프로그램인 Infor Education Alliance Program(EAP)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Infor와 호서대학교는 국내 전문 IT 인력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양측은 학생들의 소프트웨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호서대학교에 ERP 강의코스를 신설하고 교육에 필요한 툴 및 자원 개발 및 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Infor ERP 강의는 e러닝 및 실습 세션으로 제공되며 강의를 수료한 학생에게는 Infor가 인증하는 ERP 전문가 수료증이 수여될 예정이다. 특히 우수한 성적을 보인 학생의 경우 Infor의 고객사 및 파트너 커뮤니티 등 자체 네트워크를 활용해 취업 지원에도 나설 계획이다.

Infor EAP는 IT 인재들의 교육 질 향상 및 실습을 통한 IT 기술 역량 계발을 위해 학교 및 교육 기관에 혁신적이고 업계별로 최적화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실제 현업에서 요구하는 실무 역량에 맞추어 강의 코스 및 실습을 제공한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