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20 (금)
인텔, 3D 낸드 기반 SSD 제품군 출시
상태바
인텔, 3D 낸드 기반 SSD 제품군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8.26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이 일반 소비자 및 기업, IoT와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요구 사항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인텔 3D 낸드 기반 SSD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했다.

인텔 SSD 600p 시리즈는 개인 소비자용 데스크탑 및 노트북을 시장을 위해 개발됐다. SSD 600p 시리즈는 보급형 가격대로 PCI 익스프레스(PCIe)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의 하드디스크를 능가하는 성능을 제공한다.

인텔 SSD DC P3520 시리즈는 인텔 데이터센터 PCIe SSD 제품군을 기반으로 개발돼 비용 효율적인 성능에 최적화됐다. 본 제품은 스토리지 가상화 및 웹 호스팅 같은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의 읽기 집중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이다.

인텔 SSD E 6000p 시리즈는 현 세대 및 향후 출시될 인텔 코어 v프로 프로세서 제품군과 함께 사용돼 POS 기기 및 디지털 사이니지와 같은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향상된 보안 및 관리 기능들을 구현한다.

인텔 SSD E 5420s 시리즈는 추가적인 데이터 보호 기능에 힘입어 전력 손실 시에도 완벽한 보안을 위해 데이터에 대한 안정적인 읽기 및 쓰기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한다.

인텔 비휘발성 메모리 솔루션 그룹(NSG)의 전략 기획,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빌 레진스키(Bill Leszinske) 부사장은 “이번에 새로운 3D 낸드 SSD 제품군을 출시하면서 PCI 익스프레스 솔루션의 적용 범위를 확장하는 동시에 기존 HDD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인텔은 본 제품군을 통해 고객들이 사용자 경험 향상을 가속화하고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의 성능을 향상시키며 IT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