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10 (월)
용인시 기흥 위너스빌리지 용인타운하우스 분양
상태바
용인시 기흥 위너스빌리지 용인타운하우스 분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6.09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기흥구에 있는 타운하우스 ‘위너스빌리지’가 단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계단형 단지구조로 조성될 예정이고 일반적인 타운하우스 분양 방식인 지분 등기로 토지 분양을 받는 방식이 아닌 개별 필지분할방식으로 분양한다.
 
위너스빌리지는 용인시 기흥구 지곡동 일대 지상 3층 규모 총 5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130㎡ 전용 개별주차 시설과 자연녹지지역 약 4700평 규모로 신축될 예정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경사 지붕으로 설계해 태양 고도가 낮은 겨울철 햇빛을 받을 수 있다.
 
위너스빌리지 단지는 지열난방 시스템을 갖춘다. 지열 난방 방식은 겨울철 땅속 내부의 열을 통해 하우스 내부를 보온하는 방식으로 가정용전기가 아닌 일반전기로 누진세가 없다.
 
교육 시설은 지곡초등학교, 보라중학교, 보라고등학교, 용인외국어고 등 학교와 2년제 용인송담대학, 4년제 한국외대 등이 인근에 있다. 용인외국어고는 용인 지역 거주자의 30%를 우선적으로 입학시킨다.
 
교통은 기흥역과 상갈역이 5분대 거리에 있고 자차 이용 시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해 동백지구와 동탄신도시까지 10분, 분당신도시와 수원까지 15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광역버스 한번으로 서울역과 강남역, 강변역까지 이동 가능하다.
 
입주 희망자는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가능하고 직주직영 방식의 시행 및 시공을 통해 유럽풍 인테리어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면적이나 방 개수, 화장실 개수를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고, 자동개폐식 주차장과 다락방 시공도 가능하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