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35 (금)
아이오티플렉스, 포가드 고객사 니즈에 맞춘 GPS 위치추적기 개발
상태바
아이오티플렉스, 포가드 고객사 니즈에 맞춘 GPS 위치추적기 개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11.1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이오티플렉스 제공
사진 = 아이오티플렉스 제공

국내 위치기반서비스 전문기업 ㈜아이오티플렉스가 포가드 고객사 니즈에 맞춘 GPS 위치추적기를 개발했다.

GPS 위치추적기 브랜드 포가드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위치 관제를 통해 위치 대상의 실시간 위치나 주소, 이동 경로, 주행상태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역 진입·이탈 알림설정을 50곳까지 설정할 수 있어 위치 대상이 설정 구역을 진입·이탈할 시 실시간으로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데이터가 포가드 위치 관제에 3개월간 저장되어 원하는 시간이나 날짜를 선택하여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으며, 엑셀로 데이터를 다운 받아 운행일지 또는 운행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 

포가드는 다양한 위치 관제 기능을 통해 외근직원·차량운행기사 근태관리, 차량 운행 증빙, 차량도난방지, 주유비 절감, 실시간 배차관리 등 다양한 기대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이오티플렉스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GPS 위치추적기 브랜드 포가드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중이며, 고객사 요청에 맞는 제품이나 소프트웨어 관제 기능을 개발하고 있다.

한편 아이오티플렉스는 포가드에 대한 ISO9001인증, KC인증, 조달청 등록, 위치기반서비스 특허 등 각종 인정서 및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2020 기술역량 우수기업 선정,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경쟁력 우수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아이오티플렉스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요청사항이 들어오고 있으며,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GPS 위치추적기 포가드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이오티플렉스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이오티플렉스를 추가하여 상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