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5 (금)
알지오 평생교육원 IT전문 멀티미디어, 설계 강좌 진행
상태바
알지오 평생교육원 IT전문 멀티미디어, 설계 강좌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2.31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가 올해,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일상이 변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온라인 교육 시장의 성장이라고 할 수 있다.

오프라인 학습이 모두 중단된 가운데, 사람들은 온라인 학습을 이용하려 한다. 하지만 급하게 강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부랴부랴 서비스를 시작하는 업체들은 콘텐츠의 질이 현저히 떨어진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2003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17년간의 노하우와 내공으로 IT, 멀티미디어, 오피스, 컴퓨터 자격증, 애플 분야에서 모든 사람들이 전문 실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기계 가공 실무를 위해 꼭 필요한 마스터캠 프로그램을 마스터캠 밀링 선반 가공과 실무 교육 인강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인벤터, 솔리드웍스, 카티아, UG NX 같은 분야도 함께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요즘 많은 이들이 시도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서는 촬영 뿐만 아니라 영상 편집 방법을 배워야 했는데 알지오의 유튜버 강좌와 프리미어 프로, 베가스, 파워디렉터 등의 강좌들을 수강하여 전문가처럼 편집을 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너무 힘든 지금, 전문적인 교육을 특정 장소에 가지 않고 집이나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이익이 될 수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