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용인어정오포가구단지 오끌리오 12월 연말연시 빅이벤트 세가지 행사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12월 08일 토요일

79.png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쇼룸을 가지고 있는 오끌리오는 500평 공간에 다양한 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이번 연말연시를 맞아 오끌리오에서는 9900원 행사를 마련했다. 12월 9일, 9900원에 5단서랍장, 퀸매트리스, 사이드테이블, 벨벳의자, 사각보조스툴 등을 행사이벤트로 고객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소진시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다. 행사는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되며 1월 말까지 이어진다.

두번째 이벤트는 경품응모이벤트로, 1등은 레스토닉매트리스 퀸사이즈, 2등은 메모리폼매트리스 슈퍼싱글사이즈이고 3, 4, 5, 6등은 칼라가죽의자, 고무나무사이드테이블, 메모리폼베개, 랜덤의자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확인은 매주 목요일 네이버톡톡친구에서 가능하다.

마지막 세번째 행사는 방문객 모두에게 랜덤의자나 메모리폼베개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오끌리오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가성비가 좋은 가구로 소비자에게 인식되어 있는데, 이번 쇼룸에 인터넷에서 보던 가구를 큐알코드로 매칭시켜서 스마트스토어의 사진 그대로 실물을 볼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오끌리오가 특히 강점인 부분은 입주가구, 신혼가구인데 100% 정직하게 가구의 가격을 공개하여 TV에 여러차례 화제의 매장으로 방영된 바 있다.

오끌리오 관계자는 “이번 오끌리오 직접 체험 행사는 스마트스토어에 판매하는 상품뿐만 아니라 오끌리오가 취급하는 다양한 가구 즉 패밀리침대 옷장, 침대, 탁자, 소파까지 인터넷가격으로 전시해 실제로 만져보고 눈으로 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방문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오끌리오는 무인판매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오끌리오는 수입매트리스도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레스토닉, 스프링월, 슬럼버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있고,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외에도 인테리어소품, 스크래치가구 그리고 고급수입가구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오끌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