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 평판 9회 연속 1위 달성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12월 07일 금요일
wdqwdqw.jpg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올해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 9회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생리대 브랜드 최다 1위를 기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 빅데이터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 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 지수의 변화를 발표하고 있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된다.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여성에 대한 진정한 고민과 고객의 니즈 파악으로 제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했다. 여성에 대한 진심을 전한다는 해당 브랜드의 전략이 소비자들이 원하던 바와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여진다. 

소비자에 대한 심도 깊은 고민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품질력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충북 혁신도시 음성에 있는 국내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제품화에 필요한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원료 구매부터 정제, 가공, 포장, 품질관리까지 제품화에 필요한 모든 공정을 일원화하여 생산 효율성 및 품질을 최대로 높이고 있다.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인적 및 기술적 인프라를 구축한 국내 자체 생산을 통해 기업의 혁신적 일자리 창출과 성공적 해외 진출을 위한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현재 수출 중인 싱가폴, 러시아, 호주 국가 외 몽골, 베트남 수출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출 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중원주식회사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