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경록, 교육부와 산자부 후원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영예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12월 07일 금요일

[오후8시10분 송출]181207_가능매체_pj_경록_이미지.JPG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교육기관 경록이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18 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온라인교육서비스부문으로 수상했다.

2018 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머니투데이가 주관하고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어워즈다. 경록은 고객만족도가 높은 유망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서비스 및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본 어워즈에서 수상을 기록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62년 전통을 지닌 부동산교육기관으로, 공인중개사를 비롯해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부동산 자격증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으며,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개발됐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중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방법으로 실력을 더욱 높이는 게 가능하다.

또한 경록의 임대관리사 과정은 정년 없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을 교육해 노후대비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가 업무범위를 넓히고 경쟁력을 높이는 데에도 기여한다.

아울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한 실속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본 교육기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