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유알지 샹프리, 7일 제55회 무역의 날 ‘3000만불 수출탑’ 수상

지난해 최고 영예 ‘금탑산업훈장’ 수상에 이어 지속적 성장세 눈길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12월 07일 금요일
 
[즉시송출]181207_가능매체_pj_유알지2_이미지.png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를 운영하는 (주)유알지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 행사에서 ‘3000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주최사 한국무역협회(이하 무역협회)에 따르면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식’이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김영주 무역협회 회장 등 무역업계, 정부 및 무역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다. 

수상 부문 중 ‘3000만불 수출탑’은 한국무역협회에서 1년간 수출실적 3000만불 이상인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작년보다 111개가 늘어난 1264개가 수출의 탑을 수상한다. 
특히 지난해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최고 영예 금탑산업훈장 및 4개 부문을 석권해 업계의 이목을 모았던 ‘㈜유알지’는 3000만불 수출탑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해당 기업은 2010년 300만불 수출탑 수상을 시작으로 5년 연속 무역의 날 수출탑 수상의 성과를 거두게 됐다.

현재 ㈜유알지는 스파 운영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 화장품을 전 세계에 수출 중이다.
샹프리는 에스테틱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모델링 마스크를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골드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국내를 넘어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미국, 영국, 중동 등 38개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라는 명성에 맞게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 브랜드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프리미엄 백화점인 ‘영국 헤롯(Harrods)’, ‘미국 바니스 뉴욕(Barneys New York)’에 입점하기도 했다. 
(주)유알지는 "브랜드가 해마다 성장해가는 만큼 더욱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유알지의 브랜드 샹프리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