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포티넷 ‘포티게이트 SD-WAN’, NSS 랩의 SD-WAN 부문 그룹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 획득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12월 06일 목요일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자사의 ‘포티게이트 SD-WAN’이 NSS랩이 실시한 SD-WAN(Software-Defined Wide Area Networking) 그룹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NSS 랩 SD-WAN 보고서에서 "추천" 등급을 받은 포티넷 포티게이트 SD-WAN은 시큐어 SD-WAN 구축의 어려운 과제를 해결할 수 있다. 포티게이트 SD-WAN 사용 시에, 가장 까다로운 비즈니스-크리티컬 기능인 음성 및 비디오는 전압 감소 상태에서도 품질 저하 현상이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 테스트 결과, 포티게이트 SD-WAN은 탁월한 VPN 성능과 TCO(총소유비용)를 구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티게이트 SD-WAN은 포티넷의 우수한 차세대 방화벽(NGFW)에 통합되어 있다. 포티넷 NGFW는 우회 공격을 100% 차단하고, 높은 SSL 성능을 제공하여 5년 연속 NSS랩의 ‘추천’ 등급을 받았다.

비크람 파텍(Vikram Phatak) NSS랩 CEO는 “포티넷은 NSS 랩 그룹 테스트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포티게이트 SD-WAN은 음성 및 비디오, 우수한 VPN 성능 및 TCO(총소유비용)에 대한 높은 QoE(경험 품질)를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SD-WAN은 NGFW 보안 및 고성능 SD-WAN을 결합함으로써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원하는 모든 기업들이 고려할 만하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