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정보보호산업 맞춤형 인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11월 12일 월요일

1112-2.jpg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회장 이민수)는 서울특별시가 지원하는 뉴딜일자리 민간기업 공모사업 ‘정보보호산업 맞춤형 인재 양성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정보보호산업 맞춤형 인재 양성 과정은 만 18세-만 39세 서울 거주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전문기술연수와 기업인턴을 거쳐 취업에 연계하는 인력 양성 프로그램이다. 기업 임원 및 인사담당자들의 면접을 거쳐 선발된 연수생은 내달 17일부터 2개월(6주) 간 네트워크-시스템 취약점 진단과 분석 실무, 웹 구조 및 모의해킹, 악성코드분석, 침투테스트 및 침해사고대응 실무 등을 교육 받는다. 집체교육 이후에는 현업을 체험할 수 있는 1주의 현장실습교육의 시간을 가지고, 최종적으로 현장실무기업 매칭을 통하여 인턴(3개월)에 연계된다.

모든 강사진은 정보보호 산학계에 10년 이상 종사한 현업 전문가로서 많은 이론교육 및 실무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방향 교육이 아닌 양방향 소통을 진행한다. 해당 교육과정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멘토링도 병행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고, 인턴기간 3개월 동안(최대 월 240만원) 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정보보안 분야 구직자라면 누구나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