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20 (금)
진앤현시큐리티-애니셀, 전략적 파트너쉽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진앤현시큐리티-애니셀, 전략적 파트너쉽 업무 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0.16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6-5.jpg
진앤현시큐리티(대표 김병익)와 애니셀(대표 이명신)은 상호보유기술 및 자원의 교류 협력을 바탕으로 10월 12일 전략적 파트너쉽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정보보안솔루션과 출력물유출차단 솔루션의 결합으로 완벽한 보안체계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다큐블럭 외 추가적으로 정보보안과 물리보안을 결합한 융합보안솔루션을 함께 개발 및 고도화해 나감으로써 시대가 요구하는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하는데 함께 발맞춰 나갈 예정이다.

한편 진앤현시큐리티는 보안관리전문 법인으로 SECUCALL(보안관리서비스)을 통하여 보안관리컨설팅, 보안통합유지보수, 솔루션 구축 등 정보보안전문서비스를 제공하며, 보안관리자를 위한 보안관리시스템 플랫폼인 SECUMOM을 제공하고 있다.

애니셀의 다큐블럭은 기업문서나 내부정보 유출을 원천 차단할 수 있는 문서유출방지 솔루션이다. 특수 물질이 첨가된 보안용지와 보안용지만을 출력하는 보안프린터, 보안용지를 검출할 수 있는 보안 게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진앤현시큐리티의 김우철 이사는 “애니셀과의 파트너 협약을 통하여 내부문서유출방지 솔루션인 다큐블럭을 중심으로 정보보안솔루션과의 결합을 통한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뿐만 아니라 양사가 적극 협업해 고객의 정보화 환경에 맞는 보안제품을 함께 개발, 제시하여 고객 맞춤형 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