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55 (금)
소자본 유망프랜차이즈 창업 '구노포차', 평택 청북점 오픈
상태바
소자본 유망프랜차이즈 창업 '구노포차', 평택 청북점 오픈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10.15 14: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차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장수브랜드 구노포차는 지난 12일 평택 청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평택 청북점은 BI 리뉴얼과 함께 기존 복고풍 컨셉의 인테리어를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업그레이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새롭게 반영했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13.jpg

포차창업이 활성화되기 시작한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10여년간 가맹사업을 이어오며 유망프랜차이즈라는 평을 듣는 해당 브랜드는 퀄리티 높은 맛과 차별화된 메뉴라인에 BI 및 인테리어 리뉴얼로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인테리어 컨셉은 복고풍의 분위기를 부분적으로 유지하면서 시대에 따른 트렌드 변화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전체적으로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어 "비용은 최소화하면서 효과적인 인테리어 시공으로 소액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을 비롯해 남자소자본창업, 부부창업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업종전환창업을 하려는 요식업 사장님들의 업종변경창업 문의도 상당수다"고 덧붙였다.

한편, 구노포차는 평택 청북점이 오픈한데 이어 화성 향남점, 까치산역점이 차례로 오픈을 앞둔 가운데 계속해서 새롭게 리뉴얼한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