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40 (목)
변기 뚫는 업체 리드케어 “변기 싱크대 하수구 막혔을 때 걱정없다”
상태바
변기 뚫는 업체 리드케어 “변기 싱크대 하수구 막혔을 때 걱정없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10.12 18: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0.jpg

최근 태풍의 영향으로 하수도와 변기, 싱크대에서 물이 역류하거나 배관에서 악취 등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태풍의 영향으로 잦아진 비 때문에 오물과 이물질이 배관에 쌓여 하수도와 변기, 싱크대 등 역류, 냄새 등의 현상이 발생되고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 옷걸이, 뚫어뻥, 약품, 뜨거운물 등으로 해결해보거나 콜라 샴푸 비닐등으로 시도해보지만 완벽히 제거되지않아 다시 막힐 가능성이 높고, 역류, 냄새 등의 현상이 심해질 수 있어 막히거나 냄새가 자주 발생된다면 전문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특히 물건이 들어가서 막힌 경우도 이에 해당이 된다.

홈케어 대표 브랜드 ‘리드케어’는 서울을 비롯해 경기와 부산, 수원이 있으며, 또한, 대전을 비롯해, 부산 그리고 광주 등 전국 30여개의 지점 긴급출동을 지원하고 있어 빠른 출동과 사후관리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드케어는 단순히 막힌 변기 하수구 싱크대 뚫는 작업 외에도 전문 장비를 통해서 변기 하수구 싱크대 세균소독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드케어만의 막힌 변기 하수구 싱크대 뚫는 법 등 전국 지점들과 기술을 공유하며 전문인력을 구축하여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변기 뚫는 업체 리드케어 관계자는 “현재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변기 하수구 싱크대가 막혔을때 동네 철물점이나 설비점을 찾게 되지만, 실제로 없는 경우가 많아서 막막한 경우들이 있다. 전문적인 브랜드를 통해서 작업 후 A/S나 언제든지 출동할 수 있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