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구일본어학원 제이앤씨어학원, 12월 JLPT 스타강사의 시험직전 '족집게 특강 진행'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183.png

대구일본어학원 제이앤씨어학원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2018년 제2회 JLPT 시험을 대비해 합격 노하우가 담긴 ‘족집게특강’과 ‘실전문제풀이특강’을 진행한다.

JLPT는 많은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이 다른 이들과 차별화된 어학능력을 쌓기 위해 준비하는 시험으로 손꼽힌다. 특히 최근에는 토익,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보유한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에 영어점수로는 경쟁력을 갖기 쉽지 않다. 그러나 일부 회사에서는 JLPT자격증이 있으면 서류에서 가산점을 주거나 우대해주기도 하는데, 이에 따라 JLPT를 응시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매년 진행되는 제이앤씨어학원의 족집게특강에 관심을 보이는 응시자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JLPT 시험은 오는 12월 2일에 예정되어 있으며, 매년 7월과 12월 연 2회 실시되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시험 직전 특강을 통해 점수를 올리고자 하는 노력이 중요하다.

특히 제이앤씨어학원의 ‘족집게특강’과 ‘실전문제풀이특강’은 수강생뿐 아니라 일반 학생들도 들을 수 있는 특강으로 다년간 노하우를 갖고 있는 유명 스타강사의 합격비법과 고득점 노하우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매년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대구 일본어학원 제이앤씨어학원 관계자는 “JLPT는 응시 기회가 많지 않아 매 시험에서 합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험날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베테랑 강사의 특강을 듣고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특강은 조기 마감되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유리하며, 학습량이 적어 고민인 응시생들과 바쁜 직장인들에게 단비 같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