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유혹적인 감칠맛! 꼬막비빔밥, 연안식당과 꼬육포차, 자갈치식당 등 성공사례 배출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10월 02일 화요일

26.jpg

최근 외식업 프랜차이즈 업계 전문가들은 블루오션으로 관심을 끄는 성공창업 아이템, '꼬막비빔밥'에 주목하고 있다.

외식업 창업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한 이후 남들과 차별화된 특색있는 아이템을 선정하여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해산물로 만든 꼬막비빔밥이 소비자들을 충족시키며 외식업계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최근 급격한 성장을 이룬 디딤의 '연안식당'이나 국내 유일한 꼬막포차 '꼬육포차', 부산 먹거리 컨셉의 '자갈치식당' 등이 현재 꼬막비빔밥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꼬막비빔밥은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 철분이 다량 함유된 신선한 꼬막살만을 사용하여 특제 양념장을 넣고 버무린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이 장점이다.

꼬육포차 담당자는 "꼬막비빔밥은 인스턴트 음식과 육류 등으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 또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각 브랜드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내 상담요청 및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