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유에스베드 물류시스템, 수입매트리스 유통의 진화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9월 22일 토요일

251.jpg

체계적인 물류시스템과 300평 규모의 물류창고를 통해 수입매트리스 유통의 진화를 이뤄낸 유에스베드가 주목 받고 있다.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가 좋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수입매트리스 구매에 있어서 아쉬운 점은 빨리 수령하기가 어렵다는 점이 항상 소비자들의 발목을 잡았다. 해외사이트를 통한 직구는 안정성을 보장받기 힘들며,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이라 할지라도 4~5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어 소비자가 바쁘게 미리 움직여야 일정을 맞출 수 있었다. 재고를 보관하거나 시스템이 갖춰진 곳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기 위해 변화해온 유에스베드의 시스템이 호평을 받고 있다.

유에스베드의 차별화된 특징으로 여러가지를 꼽을 수 있다. 먼저 유에스베드에서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하신 분들에게 제공되는 10년 보상 AS정책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안정성과 믿음을 줄 수 있다.

두번째로 정직원을 통한 전국 직영배송을 들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는 일반적으로 국내매트리스보다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침대 프레임도 맞춤으로 진행을 하는 경우가 많다. 침대와 프레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정직원을 통해서 직영배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배송시스템과 직원에 대한 칭찬 후기가 많다.

다음으로 무엇보다 중요한 배송일정을 들 수 있다. 유에스베드는 대규모의 물류센터 시설을 갖추고 최신 제조된 수입매트리스 제품이 매주 5톤 이상 입고 되고 있다. 소비자의 인기가 높은 제품 일수록 수량을 갖추고 최대한 빠르게 배송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전시장을 통해 체험하고 원하는 제품의 소비자의 일정과 시간에 맞출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직영으로 운영되는 전시장도 호평을 받고 있다. 유에스베드는 직영전시장을 운영하며 소비자의 안락한 체험공간을 제공하는데 최우선을 두고 매장을 설계 및 진열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는 최근에 오픈한 평택안성 전시장을 통해서도 잘 드러나고 있는 요소다. 체험시 최대한 안락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최신기기들을 운용하여 실내 온도와 습도 조절 및 공기 정화 등에 철저한 노력을 기울인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는 일산, 파주, 하남, 구리, 평택, 안성 등의 직영전시장을 통해 방문 체험할 수 있다. 현재 추석과 가을 맞이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