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6:45 (화)
추석에도 놀곳과 먹을 곳을 스마트하게 찾아는 앱 세일창조 '놀꽃'
상태바
추석에도 놀곳과 먹을 곳을 스마트하게 찾아는 앱 세일창조 '놀꽃'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21 2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9.jpg

정부에서 이번 추석 3일 기간 동안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라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걸었다.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되고, 공공기관·지자체 관공서 등의 주차장 무료개방을 추진한다. KTX 역귀성, 가족 할인제공, 관광연계 상품(KTX+렌터카,숙박) 등을 운영해 교통·주차비가 경감될 계획이다. 이로인하여 많은 인파의 이동 조짐이 예상되는 가운데 긴 연휴 동안 놀러 갈 곳을 미처 정하지 못하여 결정장애를 앓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다. 바로 (주)세일창조의 '놀꽃' 앱이다.

놀꽃은 누구나 쉽게 다운 받을 수 있는 무료 앱으로 주변의 먹을곳, 마실곳, 놀곳, 즐길곳을 찾을 수 있다. 특히 취향저격 기능은 “뭐 할까?” “어디서 놀까?” “뭐 먹을까”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놀거리를 알려주는 스마트 앱이다. 인원에 따른 가격 정보와 거리, 지도, 코스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추석 명절 같이, 연휴가 긴 민족 명절인 기간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 업체가 많다. 하지만, ‘놀꽃’은 영업중인 업체만 볼 수 있는 필터 기능으로 쉽게 오픈한 곳만 골라 볼 수 있다. 이 기능으로 추석에도 영업을 하는 먹을곳이나 놀곳 등을 쉽게 찾고, 즐길 수 있다.

놀꽃’은 ‘영업중’과 같은 기능뿐만 아니라, ‘취향저격’ 기능으로 각종 놀곳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 기능은 함께 노는 인원수, 이동할 거리, 가격대만 설정해주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자동으로 코스를 추천해준다. 마음에 들지 않는 코스가 나왔을 땐, 쉽게 재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톡, MMS로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주)세일창조의 '문자현 대표는  "매년 추석에‘놀꽃'을 이용하는 분들께 큰 감사의 말을 전한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놀꽃’이 되겠다"고 밝혔다.

'놀꽃'의 자세한 이용 및 문의사항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