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광주웨딩박람회 9월 15일~16일 이틀간 광주웨딩갤러리에서 개최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9월 14일 금요일

262.jpg

광주레몬테라스웨딩에서 주최하는 광주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15일~16일 양일간 광주 아울렛 건너편 광주웨딩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이 박람회는 광주 지역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최신 결혼 트렌드를 확인하고 맞춤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웨딩홀부터 스드메 패키지, 혼수, 허니문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주웨딩박람회는 라네쥬블랑, 시크릿, 블랑드블랑 정우 등 다양하고 인기 높은 광주웨딩샵 브랜드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웨딩 스타일링 체험도 사전 신청 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웨딩홀의 경우 광주, 전남 웨딩홀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올해 잔여 웨딩홀 특별 할인은 물론, 교회, 성당 예식, 꽃길 무료서비스, 대관료 최대 70만 원 할인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비교불가의 광주웨딩스튜디오는 마이퍼스트레이디, 원규 스튜디오, 달빛스쿠터, 올제 스튜디오 등이 참여해 스튜디오에 따른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방문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최고급 전기그릴, 알짜 결혼 준비 정보와 할인 쿠폰이 들어있는 청첩장 샘플 및 쿠폰북, SNS공유 이벤트 참여 시 계란찜기 등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신부들을 위한 메이크업샵 뷰티크러쉬 원장님의 메이크업 시연과 스타일링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광주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가격거품이 없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여행사의 허니문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혼수 역시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게 한복, 예물, 예복, LG가전제품 등 검증된 혼수업체만을 선정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광주웨딩박람회 일정과 사전 참가신청은 광주레몬테라스박람회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