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케이사인, 지문인증 기술 적용한 암호화폐 지갑 출시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08월 16일 목요일

▲ 최승락 케이사인 대표
▲ 최승락 케이사인 대표
케이사인(대표 최승락)이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터치엑스월렛(TouchxWallet)’을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16일 기자간담회에서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터치엑스월렛은 지문인증 기술을 적용한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이다. 카드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며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을 비롯해 최대 10개 코인을 저장할 수 있다. EAL 5등급의 CC인증을 획득한 금융보안칩과 자체적으로 개발한 펌웨어 SW, 내장형 배터리를 탑재했다.

터치엑스월렛은 암호화폐 거래용 키를 생성할 때 기기가 독립적으로 운영돼 보안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지문센서 기술을 비롯 고해상도의 전자종이(e-Paper)를 채택해 네비게이션 기능과 지갑 주소의 QR 표시 및 암호화폐 잔액 확인 등 사용자 편의성 측면의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한편 케이사인 측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9월 21일까지 한달 간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케이사인 최승락 대표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유통사 모집 및 신규 거래소를 통한 판매에 대해 협의 중에 있다”며 “암호화폐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미국, 일본, 유럽 등에 수출은 FCC 인증을 획득하는 10월부터 올댓소프트 미국법인 및 일본법인을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케이사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