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크로니스,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지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08월 10일 금요일

0810-7.png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아크로니스 데이터 보호 제품군을 활용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의 완벽한 보호 및 관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워크스테이션, 서버,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디바이스 등 모든 종류의 마이크로소프트 기반업무를 위한 데이터 보호를 지원함으로써 최종 사용자와 리셀러,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업용 백업 솔루션 및 서비스인 ‘아크로니스 백업’과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반 데이터의 완벽한 백업을 지원한다.

현재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사용자 화면에서 바로 애저를 스토리지 경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향후 출시되는 아크로니스는 지속적으로 퍼블릭 클라우드 공급업체들과 협력을 통해 데이터 보호 지원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기존에는 아크로니스 파트너 및 고객들이 애저 용량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보관하고자 하는 경우, 아크로니스 백업 게이트웨이를 수동으로 설치하고 구성해야 했다. 양사는 고객과 파트너들의 요청에 따라 아크로니스 솔루션에 애저 서비스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제공된다.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직접 애저 스토리지를 구매하거나 아크로니스로부터 데이터보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애저 스토리지 비용을 단일 청구서에 포함시키는 구매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협력은 내부 인프라(로컬) 환경은 물론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환경의 모든 데이터에 대한 안전성, 보안, 접근성, 프라이버시 보호, 인증을 보장함으로써 모든 종류의 워크로드를 지원하고자 하는 총체적인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아크로니스는 iOS, 안드로이드 등 20여 개 이상의 플랫폼에 대한 지원은 물론, 가장 많이 사용되는 호스팅 자동화 플랫폼인 PSA(전문 서비스 자동화) 시스템 및 RMM(원격 모니터링 및 관리) 도구와의 통합, 퍼블릭 클라우드 사업자들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서비스 공급업체를 다각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존 자니(John Zanni) 아크로니스 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상당 수가 아크로니스 제품을 통해 데이터를 보호하고 있다. 간편하고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백업을 비롯해 랜섬웨어에 대비할 수 있는 기본 장착형(빌트인) 보안 기능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총체적인 데이터 보호 환경을 갖출 수 있게 됐다. 네이티브 스토리지 경로(목적지)로 애저를 지정하는 옵션을 통해 아크로니스 솔루션의 활용 가치가 한층 높아진 만큼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관계에 있는 서비스 업체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장점으로 작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