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지란지교에스앤씨 시스템 취약점 진단 솔루션 ‘VADA’,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08월 10일 금요일

0810-1.jpg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는 시스템 취약점 진단 솔루션 ‘VADA(이하 바다)’를 국가종합전자조달사이트 나라장터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VADA는 IT 인프라에 대한 다양한 시스템 취약점을 진단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시스템 취약점 진단 솔루션이다. KISA, 행정안전부에서 발간한 국내 주요 정보통신기반시설 가이드라인을 포함한 국내 관련 법규와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하여 시스템의 보안 취약점을 자동 또는 수동으로 점검하고 발견된 문제들에 대한 상세 원인 분석부터 효과적인 해결 방법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또한 수행 업무별(자산, 보안규정, 진단관리 등) 권한 설정기능, 점검결과 비교를 통한 편리한 분석 기능등 시스템 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때문에 사용자 역량에 관계없이 독립적이고 손쉬운 객관적 지표 분석이 가능하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수많은 고객환경을 접하면서 보안수준 향상에 취약점 진단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됐다. 그래서 4년 전부터 취약점 진단 솔루션 개발을 준비해 왔다. 그 결과물이 2017년 8월 1일 출시한 ‘바다(VADA)며 GS인증, CC인증과 더불어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비즈니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덧붙여 “후발주자로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경쟁력을 갖췄다. 바다(VADA)를 통해 보다 많은 정부-공공 및 기업들이 부담없이 취약점 점검 서비스를 이용해 보안수준을 높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