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숭실사이버대학교 ICT공학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4차 산업혁명시대 전문 인력 양성 위해 컴퓨터정보통신학과와 통합, 확대 개편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08월 07일 화요일

0807-1.jpg
숭실사이버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해 정보통신기술 분야의 전문적인 인력 양성을 위하여 ICT공학부를 2018학년도 컴퓨터정보통신학과와 통합하여 확대 개편한다고 밝혔다.

ICT분야는 끈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ICT 분야에 기반이 되는 전공분야인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 정보보안 전공과 새로운 유망기술을 위한 전공을 두고 있다. 빅데이터시대에 데이터사이언티스트 양성을 위한 데이터분석전공과 스마트 IT 시대에 사물인터넷전문가 모바일통신기술전문가 양성을 위한 스마트정보시스템 전공은 4차 산업 분야에 특화된 인재 양성을 위한 전공이다.

숭실사이버대학교 ICT공학부에 입학해 소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공학사를 취득할 수 있으며, 입학 후 자신의 적성에 맞는 전공들을 선택하여 이수할 수 있다. 또한 숭실대학교 정보과학대학원과 경영대학원과와 MOU를 체결해 대학원 진학을 할 수 있는 지원을 하고 있다.

ICT공학부학부장 이현진 교수는 “숭실사이버대학교 ICT공학부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특화된 학부이기 때문에 기반 기술과 신기술을 모두 배울 수 있도록 교육과정이 형성되어 있다.또한 ICT융합 시대에 이공계열과의 과목 교류를 통해 각 산업과의 융합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 ICT공학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은 8월 21일까지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