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05 (금)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어린이모델 박소희, 이윤서 여름여행 컨셉의 화보 선봬
상태바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어린이모델 박소희, 이윤서 여름여행 컨셉의 화보 선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2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7.jpg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어린이모델 박소희(여,13세), 이윤서(여,13세)가 여름여행 컨셉으로 항동폐철길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 스탭들의 극찬을 받았다.

아역모델 박소희는 영화 <지금만나러갑니다>와 KBS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에 출연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윤서는 영화 <지금만나러갑니다>와 tvN 드라마 <마더>에 출연한 바 있는 어린이모델이다.

동갑내기인 박소희와 이윤서는 급속도로 친해지며 서로 호흡을 맞춰 촬영장 내에서 가장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이번 컨셉에 대해 가장 잘 이해하고 표현했다며 촬영장 내에서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한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언터쳐블, 병원선 등의 드라마와 함께 살인자의 기억법, 군함도 등의 영화, 광고 알바천국, 스위첸 아파트 등 다양한 분야의 캐스팅 디렉터가 포진되어 독보적인 최다 아역캐스팅 실황을 배출하고 있는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끊임없는 연구와 열정을 바탕으로 엔터예술분야로의 선진화와 가치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속 어린이모델들이 활동함에 있어 보다 양질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키아나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오디션지원 접수를 받고 있으며, 댄스의상 대여 전문 뉴엔젤과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