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소수정예승무원학원 크루핸즈온, "고2 항공과입학-항공사취업 전문반 개설”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7월 21일 토요일

140.jpg

강남 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한 소수정예승무원학원 크루핸즈온이 고2 예비승무원을 대상으로 항공과입학과 항공사취업을 위한 전문반을 개설한다. 이번 고2 예비승무원 전문반은 상위 대학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학과, 한양여대 항공과, 극동대 항공운항학과, 백석대 항공서비스학과 등 합격을 위해 개설되었다.

대개 여름방학기간에 다른 승무원학원들이나 승무원과외업체들의 경우 고3 예비승무원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는 것과 대조해 이례적인 일로 알려지고 있다.

크루핸즈온 홍승미 대표원장은 “본원의 경우 4~8명의 완전 소수정예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정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고3 학생들의 경우 정원에서 상당수 모집이 되어 있어 이제는 고2 예비승무원들을 대상으로 좀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자 한다”며 “실제로 고2 예비승무원들의 수업 만족도가 높고 각종 예승대회 입상자들도 배출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크루핸즈온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진에어, 에어서울 등 국내 8대 항공사 중하반기 채용에 맞춰 상위1 % 단기특강반을 개설, 레벨테스트 후 반편성을 이뤄 수업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