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초기이유식준비물, 마커스앤마커스 베이비빕이 뜨는 이유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7월 20일 금요일

68.jpg

‘제 2의 혼수준비’라고 일컬어지는 만큼 이유식용품 준비는 만만치 않다. 가격과 소재가 천차만별인 제품들 중 편리성과 안정성을 꼼꼼하게 따져서 골라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식기 같은 경우 매일 사용하고 입에 닿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마커스앤마커스의 베이비빕은 이런 부분에 있어 안정성을 인증 받아 부모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이유식이나 간식을 먹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소재의 유아 턱받이다. 필수 이유식 준비물로 실리콘 주머니가 음식물을 옷에 흘리지 않도록 방지해 깔끔한 식사를 도와준다. 또한, 가벼우며 열탕 소독이 되고 세척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아이의 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비비드한 컬러로 제품을 구성하여 아이들의 창의성과 정서 안정을 높이도록 하였다. 이유식 턱받이 사용을 거부하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비스페놀(BpA), 프탈레이트(Phthalate) 등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한 소재로 설계되었으며, 돌돌 말아 접을 수 있도록 설계하여 휴대성을 높였다.

한편, 마커스앤마커스는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이유식기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피딩스푼, 이유식용기, 빨대컵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섭렵하고 있다. 기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틀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