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2:10 (수)
더 스카이파킹, 합리적인 김포공항 주차요금 선보여
상태바
더 스카이파킹, 합리적인 김포공항 주차요금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11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8.jpg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왔다. 여름휴가계획으로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에게 가장 걱정이 되는 점은 주차에 대한 문제가 대체적으로 많다.

김포 국제공항은 2017년 국제공항의 주차요금 조사 결과 국내 8개 국제공항 중 소형차 기준 주차 요금이 가장 비싼 것으로 알려졌다. 여행을 가면 기본적으로 며칠 동안 차량을 주차해야 하기 때문에 이용객들 중에 요금이 상당히 많이 나갈 것을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더 스카이파킹’이 여행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김포공항 주차요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더 스카이파킹’은 더스카이 실내주차장부터 김포공항 청사까지 1.5km의 거리를 벤츠 스플린터로 15분 간격으로 운행하여, 고객 편의 제공에 힘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 스카이 파킹(The Sky Parking)’은 매년 여행객의 증가로 인하여 공항 주변은 불법주차대행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문제점을 지적하며, 문제가 되고 있는 공항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년간의 노력과 시행착오를 통해 성장해왔다고 설명했다.

더스카이파킹 관계자는 “여행의 시작과 끝인 고객의 차량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스카이파킹의 주차요금 및 예약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