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5 (금)
제주가구 공단, 제주도가구 시장에 2차 섬머페스티벌 소식 알려
상태바
제주가구 공단, 제주도가구 시장에 2차 섬머페스티벌 소식 알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6.21 2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 수정본.jpg

제주지역 대규모 종합가구 전문업체 제주가구공단에서 올여름 친환경 원목가구 및 수입매트리스 할인을 중심으로 하는 제2차 섬머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천연가죽쇼파와 기능성 신소재인 아쿠아클린소파를 비롯해 수입매트리스, 고급 원목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의 가구들을 전시판매한다.

특히, 제주도가구 매장 중, 유일하게 입점되어 있는 소낭구와 같은 가구브랜드는 물론, 수도권의 하우스 브랜드들과 직접적인 연계정책을 펼치며 최신 디자인가구들을 한발 앞서 유치하고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안전한 침대매트리스라고 알려진 이스트맨하우스와 공예가구인 라탄소파 등이 그 사례이다. 

제주가구공단 측은 “두 번째로 맞는 섬머페스티벌을 계기로 새롭게 론칭한 다양한 가구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제주가구시장에 대한 점유율을 더욱 높이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본 매장에서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품목별로 할인율을 적용하는 2차 섬머페스티벌 행사에는 해당 할인율을 상향 조정하였으며, 수입매트리스와 아쿠아패브릭소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한 업체 관계자는 "라돈침대 사태로 불안해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건강한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번 섬머페스티벌을 통해 안전하고 완성도 높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