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원더바스, 14일(목) 현대홈쇼핑 통해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 론칭

누적판매량 3,700만 장 이상 기록한 각질 제거 페이셜 세신 패드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6월 13일 수요일

15.jpg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오는 14일(목) 페이셜 세신 패드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살롱 드 떼는 한국인의 세신 문화를 재해석해 한 장에 세신 단계를 그대로 담았다. 일명 ‘내 얼굴의 세신사’라는 애칭으로 알려지며 현재까지 약 3,7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브랜드 베스트셀러다.

신제품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은 지중해산 해수가 피부 안팎에 쌓인 묵은 때와 노폐물을 불려주고, 정화 효과가 있는 프랑스산 레몬 젤리와 그린 그물망 패드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관리가 힘든 구석 부분도 수월하게 케어할 수 있다. 또 사과 콤플렉스의 탄닌 성분이 늘어난 모공을 조여주고 쫀쫀하게 만들며 자연 유래 보습 성분 61가지가 함유돼 촉촉하고 매끈한 사과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원더바스 마케팅 담당자는 “기온이 1℃ 올라갈 때마다 피지도 약 10% 정도 증가한다. 때문에 여름철에는 피지, 각질 등 피부 노폐물이 증가하는 것”이라며 “노폐물이 쌓이면 피부톤이 칙칙해지는 것은 물론 화장이 쉽게 뜬다.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은 섬세한 그물망 구조의 패드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기온과 습도가 높은 여름에도 매끈하고 탱탱한 사과광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오는 14일에는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최다 구성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6월 14일(목) 낮 1시 40분부터 진행되는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의 현대홈쇼핑 방송은 론칭 기념 최다 구성으로 마련됐다. 소비자가 69,000원 대에 본 품 6팩, 무료 체험분 2장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세안 머리띠를 1개(랜덤)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과 함께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 디자인과 안전한 천연유래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