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25 (토)
휴대용 미니선풍기 ‘두아이 SR-2400’, 티몬 단독 이벤트
상태바
휴대용 미니선풍기 ‘두아이 SR-2400’, 티몬 단독 이벤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6.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4.jpg

무더운 초여름 날씨가 도래한 가운데 휴대용 미니선풍기를 구입하려는 수요층이 늘고 있다. 과거에 부채가 있었다면 오늘 날에는 사용이 간편한 휴대용 미니선풍기가 있다. 한 손으로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손선풍기, 손풍기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이외에 직장인들을 위한 탁상용선풍기 등의 바리에이션 제품도 등장한 상태다. 그만큼 휴대용 미니선풍기를 찾는 수요층이 많은 추세다.

이에 시스템 개발기업 '두아이'는 6월 2일부터 자사 휴대용 미니선풍기 SR-2400을 소셜마켓 '티켓몬스터'에서 특가로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휴대용 미니선풍기를 찾는 이들이 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함이다. 현재 두아이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주식회사 와라닷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LED기능이 탑재된 SR-2400은 두아이의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한 미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 디자인특허 출원 중이다. 특히 7엽 날개 저소음 모터를 장착하여 사용할 때 강력한 바람을 체험할 수 있다. 반면 소음은 줄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무게는 동급 모델에 비해 30% 이상 가벼운 117g이다. 덕분에 어린이가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경량 휴대용 미니선풍기로 알려지고 있다.

2,400mAh 배터리를 사용하여 충전 완료 시 최장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3단 조절이 가능한 바람 세기, 충전표시등, 상태체크 램프등도 갖췄다.

두아이 김근중 대표는 "SR-2400 등 두아이에서 개발한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NH농협손해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 발생 시 최대 1억 원까지 보상이 가능하다"며 "이번 티몬 단독 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두아이 휴대용 미니선풍기의 우수성을 체감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