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5 (목)
홀푸드 스토리, ‘유기농 매실’ 사전예약하면 10% 할인
상태바
홀푸드 스토리, ‘유기농 매실’ 사전예약하면 10% 할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5.21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2.jpg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유기농 청매실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5월 31일까지로 출고일은 6월 7일이며, 2차는 내달 1일부터 8일까지로 11일부터 발송된다. 사전 예약 시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유기농 매실은 경상남도 하동의 지리산 자락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청매실이다. 일반 매실보다 맛과 향이 좋은 남고매실 품종으로 육질이 치밀해 매실청이나 매실주 등 엑기스로 만들기 적합하다.

매실청은 청매실과 유기농 설탕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청매실과 설탕을 1:1 비율로 섞은 뒤 병에 담고 윗부분에 설탕을 반 컵 붓는다. 일주일 후 설탕이 가라앉았을 때 저어서 녹이고 백일 가량 설탕이 녹게 놔둔다. 매실청에 연한 갈색빛이 돌면 매실액을 체에 걸러 음료로 마시거나 음식에 넣으면 된다.

이렇게 만든 매실청은 천연 피로회복제다. 매실에는 구연산이 풍부해 피로물질인 젖산을 몸 밖으로 배출하며, 식이섬유가 많아 다이어트 음료로도 적합하다. 매실액과 물을 1:5 정도로 타면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홀푸드 스토리 관계자는 “매실 제철을 맞아 지리산에서 섬진강 맑은 물을 먹고 자란 유기농 청매실을 준비했다”며 “매실청은 음료로 마시거나 조미료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도 높다. 만들기가 쉬우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매실청으로 피로회복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홀푸드스토리는 ‘사람과 환경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한다’는 이념 하에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안전한 식료품과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다이어트 식품을 최대 40%세일하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