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35 (토)
‘아리아미 센텔라 솝베리 비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리아미 센텔라 솝베리 비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23 1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3.jpg

고객 만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태현테라피(THTHERAPY)’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예민하고 미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스려주는 ‘아리아미 센텔라 솝베리 비누’에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학적 계면활성제 대신 물과 접촉 시 비누처럼 거품이 나면서도 세정 효과가 뛰어나고, 인삼의 핵심 영양 성분인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솝베리 추출물을 메인 성분으로 시장에 내놓은 아리아미 센텔라 솝베리 비누는 피부 진정에 좋은 센텔라아시아티카와 어성초농축액 그리고 티트리에센셜오일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쫀쫀하고 밀도감 높은 거품으로 피부와 손이 직접 닿는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 시켰고, 대표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있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다.

특히 합성 고형제와 합성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7가지 화학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천연 식물성 오일과 한약재 그리고 과일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 재료로만 이루어져 화장품의 성분이 중요시되는 사회적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나이와 성별,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좀 더 많은 이들이 자사 제품을 사용하면서 피부가 건강해졌음을 실감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저자극 미세먼지 클렌저로 알려지고 있는 태현테라피의 아리아미 센텔라 솝베리 비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감사 차원에서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