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펜타시큐리티, 'AWS Summit Seoul 2018' 참가

<실전 클라우드 보안 전략> 세션 통해 클라우드 보안 방안 제시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04월 16일 월요일

펜타시큐리티시스템(사장 이석우)이 4월 18~19일 양일간 개최되는 'AWS Summit Seoul 2018' 행사에서 'Penta Cloud Security'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의 'Penta Cloud Security' 솔루션 중 'WAPPLES Cloud(와플 클라우드)'는 웹방화벽 'WAPPLES'의 가상 어플라이언스인 'WAPPLES SA'를 중심으로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등 고객 환경 특수성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와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더불어 'D’Amo Cloud(디아모 클라우드)'는 'D’Amo'를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한 솔루션으로, 암호화 키관리 가상 어플라이언스인 'D’Amo KMS SA'를 중심으로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D’Amo Agent for Cloud'를 제공한다.

펜타시큐리티는 이번 행사에서 전용 부스를 운영하며 참석자들에게 AWS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고 적용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김덕수 기획실장의 <실전 클라우드 보안 전략> 강연에서는 보안에 대한 우려 때문에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전환을 고민하는 고객과 클라우드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나 적절한 보안 전략을 세우지 못한 고객에게 실전적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펜타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선도기업으로서 2014년부터 'AWS(아마존 웹 서비스)'의 APN 기술 파트너로 활동했다. 또한 'AWS Summit Seoul'에 꾸준히 참가하여 클라우드 보안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