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55 (금)
친환경브랜드 더나은, 실내공기정화용 1등급 천연야자활성탄 ‘천습제’ 출시
상태바
친환경브랜드 더나은, 실내공기정화용 1등급 천연야자활성탄 ‘천습제’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06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jpg

친환경브랜드 ‘더나은’은 요오드가 1100 이상의 1등급 야자활성탄만을 사용한 ‘천습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습제는 특수 축조된 가마에서 초고온 수중기를 가해 만든 야자활성탄으로 일반숯보다 강력한 흡착력을 가져 집안공기정화뿐 아니라 새집증후군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야자활성탄은 에어필터, 공기청정기필터, 수도물정수장 등 산업용, 의료용, 생활용으로 사용될 만큼 우리의 생활전반에 가깝게 자리잡고 있다.

최근 화학제품이 아닌 천연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천연 야자활성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중 천습제는 최고수준인 1등급을 받은 야자활성탄이다. 재사용된 구탄이 아닌 신탄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신뢰를 갖게 한다.

천습제는 사용용도에 따라 적당량을 덜어 사용할 수 있다. 넓고 판판한 그릇에 담아 비치해두면 공기정화효과를 볼 수 있고, 입자가 작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신발장, 냉장고, 옷장, 서랍장 등 좁은 공간에 사용할 경우 부직포주머니에 넣어 곳곳에 놓아둔다. 부직포주머니는 ‘더나은’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더나은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 수요를 분석, 반영한 친환경제품을 지속 선보여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며 “더나은천습제 1kg은 공기청정기 한 대의 역할을 할 수 있어 편리함과 비용절감에 도움되는 가성비 좋은 제품” “현재 출시 기념으로 3+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친환경브랜드 더나은은 이외에도 피톤치드 3+1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더나은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