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조기유학 전문 더유학 부산, 영국명문 공립고등학교 입학 설명회 개최해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3월 13일 화요일

106.jpg

조기유학 전문 유학원 더유학은 오는 2018년 3월 23일(금) 오후 1시에 더유학 부산지사에서 “2018 영국명문 공립고등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부산에는 영국공립학교와 관련한 구체적인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기에 영국의 공립 고등학교로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는 이번 설명회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영국 공립고등학교는 정식 고등학교 교육프로그램인 A-level과 준비과정인 Pre A-level을 제공하고, 학교에서 배정하는 기숙사나 홈스테이에서 생활하는 교육문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설명회에 참가하는 학교로는 460년 이상의 역사와 영국 내 공립학교 상위에 랭크된 킹에드워드(King Edward VI College)와 컴퓨터, 비즈니스, 아트 계열에서 알려진 벡스힐(Bexhill College), 그리고 아트, 미디어, 영화 및 비즈니스 계열로 알려진 반딘(Varndean College)이 참여한다.

영국공립학교는 유학비용이나 생활비 면에서도 브렉시트(Brexit)의 영향으로 미국, 호주 등의 조기유학과 비교하여 저렴한 편에 속한다.

이번 설명회는 영국 조기유학으로 수많은 경험이 있는 더유학 조기유학 담당자가 직접 진행하며, 설명회 이후에는 질의응답 및 1:1 개인면담도 가능하다. 설명회 참석 예정자들은 최근 3년간의 학교 성적증명서를 영문으로 준비해 오면 입학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도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최신 유학정보가 가득한 유학매거진과 수속료 할인, 무료 영어 레벨테스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더유학 영국 홈페이지” 또는 문자,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