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인프라웨어, 사업부문별 매출액 52% 이상 성장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02월 22일 목요일

0222-5.jpg
인프라웨어가 오피스, 모바일 게임 등 사업부문별 매출액 성장 및 비용 절감을 위해 노력한 결과, 매출액이 52%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인프라웨어의 K-IFRS 별도 기준 매출액은 전기 대비 52.7% 성장한 133억 원을 기록했으며 적자폭은 20% 이상 줄었다. K-IFRS 연결 기준 매출액도 152.2억 원으로 전기대비 15.4% 성장했으며 적자폭도 40% 이상 줄었다. 특히 하반기 매출액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2배 성장했다.

K-IFRS 연결기준 매출액의 56%를 차지하는 오피스 사업 부문의 경우 폴라리스 오피스의 글로벌 B2B 기업용 오피스 시장이 확대되고 클라우드 오피스의 매출이 성장했다.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매출액은 매년 60%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오피스 매출액도 매년 2배 이상 성장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사업부문의 경우, 자체개발 모바일 게임 ‘타운스테일’과 ‘페이탈레이드’가 각각 100만 다운로드 이상을 돌파하고, 한국-대만 구글 플레이 1위와 한국 애플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 2분기 글로벌 유명 퍼블리셔와의 협력을 통해 중국-일본시장 본격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인프라웨어 이해석 대표이사는 “지난해 3분기부터 사업 부문별 실적 개선 및 비용 절감 노력으로 사업 부문별 체질 개선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매출이 안정화되고 있다”며 “‘폴라리스 오피스’와 ‘페이탈레이드', ‘타운스테일’ 등 자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여 브랜드를 활용한 수익성 확대 및 사업 다각화에도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