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05 (수)
일상생활의 모든 것을 케어해주는 합리적인 브랜드 ‘더케어라벨’, 공식 런칭
상태바
일상생활의 모든 것을 케어해주는 합리적인 브랜드 ‘더케어라벨’, 공식 런칭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20 1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34302_0.png

일상생활의 모든 것을 케어해주는 합리적인 브랜드 ‘더케어라벨’이 20일 런칭했다.

더케어라벨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성분과 품질이 적혀 있는 품질 표시 라벨 또는 세탁 라벨이라는 뜻의 케어라벨을 보고 제품을 관리하는 점에서 착안된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모든 항목에서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만을 선보이기 위해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일상 케어를 제공한다.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선보이는 더케어라벨 ‘닥터 케어 액체 세제’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세제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안전성 논란이 있는 파라벤 6종 무첨가 시험,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논란 중인 MIT/CMIT 무첨가 시험, 알레르기나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형광증백제 무첨가 시험을 모두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pH6.0~8.0의 중성세제로 옷감 변형이 쉬운 아기 옷부터 속옷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닥터 케어 액체 세제는 일반 액체 세제보다 적은 양을 사용해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3배 고농축 세제로 경제적 효율성까지 잡아냈다.

관계자는 “’더케어라벨’은 안전하며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일상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런칭된 브랜드”라며, “유해 성분은 과감히 빼고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성분을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더케어라벨은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더케어라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