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블리블리 오프라인에서 만난다, 올리브영 전격 입점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2월 14일 수요일

35.jpg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지난 2월 1일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올리브영은 헬스앤뷰티(H&B) 매장으로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블리블리의 제품은 아우라 광채베이스 아우라 광채 쿠션, 뽀송 커버 쿠션, 쫀쫀 물광 비비크림,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핑크피치스, 포에버그린), 매트 립스틱 12컬러 등 총 37가지로 구성해 입점 완료되었다.

주력 제품인 ‘아우라 광채 쿠션’은 특히 보습 성분이 40% 이상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걱정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피부 속부터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과장되지 않은 광채로 자연스러운 표현력은 물론 끈적이지 않고 뜨지 않는 밀착력도 갖추고 있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3종 기능성 화장품으로 천연 보습인자 NMF와 보습 특허 성분을 담은 듀얼 보습효과도 담고 있으며, KC 피부 임상 연구센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함에 따라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는 기존 강조했던 색조제품 라인뿐만 아니라 기초라인 개발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며, 제품 및 오프라인 매장, 올리브영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임블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