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엑스비젼씨큐리티시스템, 암호키 관리 솔루션 출시

KISA ‘암호키 사용 안내서’ 가이드라인 준수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02월 13일 화요일

0213-3.jpg
엑스비젼씨큐리티시스템(대표 이삼열, 이하 엑스비젼)이 암호키 관리 솔루션 ‘KeyGuard2.0’을 새롭게 출시하고 국내 EKMS 시장을 공략하는 사업에 집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 완료한 엑스비젼의 키가드2.0은 한층 강화된 암호키 관리 솔루션으로 평가받는다. 암호키 관리 분야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업력과 노하우,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분석해 솔루션에 반영한 것은 물론, 다양한 업무 환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기존 업무의 수정 없이 손쉽게 적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특히 키가드2.0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암호키 사용 안내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현장에서 사용되는 실제 암호키의 단계에 따른 위험 상태별 수명 주기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실제 운영 환경에 최적화된 대시보드를 통해 암호키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한눈에 확인하고, 위험 장애 발생 시 실시간 알림 기능으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상시 감사 체계 구축에 필요한 감사 로그 수집 및 분석 기능도 지원한다.

이삼열 엑스비젼 대표는 “키가드2.0은 새로운 차원의 암호키 관리 통합 솔루션으로 기존에 운영 중인 레거시 시스템 상의 실시간 키 관리는 물론 암호키 상호운용 프로토콜(KMIP)을 준수해 암호키 관리에 대한 다양한 환경을 제공한다”며 “향후 사물인터넷(IoT)이나 블록체인 환경 등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국내외 EKMS 시장에 최적화된 키가드2.0을 통해 신규 시장을 창출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엑스비젼은 업그레이드된 키가드2.0의 강점을 앞세워 금융기관과 일반 기업체, 공공 기관 및 교육과 의료 기관 등을 상대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