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모이브닝 대두(DAEDU), 2018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1월 20일 토요일

96.jpg

모이브닝 대두(대표 김왕배) 브랜드가 지난 16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패션(모자)부문 1위를 수상했다.

모이브닝 대두(DAEDU) 브랜드는 대두모자, 왕대두볼캡, 빅사이즈모자로 볼캡의 유행을 꾸준히 선도하고 있으며, 대두브랜드의 깔끔한 무지볼캡 디자인으로 댄디하면서 모던한 스타일링과 러블리한 연출까지 가능한 스트릿패션아이템으로 착시볼캡, 모자추천, 볼캡추천, 버킷햇추천, 힙합모자 등으로 검색을 하는 패션피플들에게 패션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모이브닝 대두 브랜드는 빅사이즈모자를 개발하여 ‘대두볼캡’이라는 명칭을 붙여 판매를 시작했는데 얼굴을 작게 만들어 SNS에서 착시볼캡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대두볼캡, 왕대두볼캡과 남자벙거지모자, 여자벙거지모자라고 불리고 있는 대두버킷햇 모자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모자아이템이다.

대두브랜드는 기존의 모자와 달리 오버핏 모자로 머리가 작아보이는 효과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캡모자, 연예인볼캡으로 검색량이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챙넓은모자, 빅사이즈모자로 대두브랜드 상품을 많이 찾고 있다. 이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와 각종 포털 검색엔진에서 대두볼캡에 대한 후기가 공유되면서 사계절 활용 가능한 핫 아이템으로 알려지고 있다. 

대두(DAEDU) 브랜드는 2년여 간 연구하여 자체 개발 기술로 제작된 대두시리즈를 카피한 퀄리티 낮은 가품이 유통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지만 모이브닝 모자브랜드의 대두시리즈 기술로 만들어 퀄리티가 높고, 디자인까지 깔끔하기 때문에 낮은 가격 대비 백화점 브랜드와 같은 품질,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에게 제대로 맞는 모자를 만들겠다며, 대한민국 국민의 머리사이즈를 분석하여 50번이 넘는 리뉴얼을 거쳐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자볼캡, 여자볼캡 브랜드이다. 

모이브닝 대두브랜드는 유행을 타지 않고 매년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무지볼캡으로 가을 패션에 맞는 다양한 매치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SPA 브랜드 매장, 오프라인 편집샵에서 꾸준히 구매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모이브닝 대두 브랜드는 2017년 모자 카테고리 최다 판매로 위메프 명예의전당에 올라, 지금까지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대두(DAEDU)브랜드의 대두볼캡, 왕대두볼캡, 대두버킷햇을 포함해 대두스냅백, 대두피어싱볼캡, 대두군모, 대두캠프캡, 대두 메쉬캡 등 전 상품은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이브닝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대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