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솔로 대상 스키월드 이벤트 실시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1월 20일 토요일

32.jpg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018 새해를 맞이해 솔로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할인권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이 솔로에게 쏜다!’ 이벤트는 2018년 새해를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 4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결혼을 희망하는 성인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 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 페이지에서 응모, 대명위드원 커플매니저가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직접 발송해 준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대명위드원이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결혼정보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그룹사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대명그룹의 레저, 결혼정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솔로에게 쏜다’ 이벤트 문의 및 결혼정보 가입 상담은 홈페이지 혹은 무료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014년 하반기, 결혼정보 1세대로 20년 간 업계를 선도해 오던 결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 '행복출발 더원'을 인수, 대명그룹 계열사로 외형을 확대시킴과 동시에 오랜 기간 쌓아 올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결혼정보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기존 결혼정보 1세대 업계 노하우와 대명그룹 30년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대기업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2018년 결혼을 희망하는 초혼, 재혼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한달 동안 리조트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근하신년, 결혼신년’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이번 1월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짝이 없는 미혼, 재혼남녀에게 결혼에 대한 전문적 상담과 함께 이성과의 만남, 교류의 기회를 증진하고자 기획되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