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쿠도커뮤니케이션, 엑스게이트와 총판 계약 체결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01월 18일 목요일

▲ 사진 왼쪽부터 엑스게이트 김태화 부사장.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
▲ 사진 왼쪽부터 엑스게이트 김태화 부사장.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은 18일, 엑스게이트(대표 주갑수)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네트워크 보안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엑스게이트의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영업 교육은 매월, 기술 교육은 격월로 시행할 예정이며, 기존 및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엑스게이트의 차세대 방화벽인 엑스게이트 시리즈는 한 대의 물리적 기기를 논리적 가상화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단위별 독립적인 기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가상화 환경을 제공한다. 별도의 VM(가상 머신)을 운영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기존 내부 네트워크 환경에 변화 없이 구성 가능하다. 방화벽뿐만 아니라 VPN, IPS등 다양한 기능에도 적용 가능하다.

AXGATE Series는 안정적이고 높은 세션 수, 관리 운영 편리성 증대 및 비용 감소, 성능 저하 감소 등이 특징이다.

주갑수 엑스게이트 대표는 “네트워크 보안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명철하게 분석하고 그에 맞춰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고객지향적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쿠도커뮤니케이션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고객 수요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것이다.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는 엑스게이트를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