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혜택을 더한 캐시미어 맞춤코트 이벤트 진행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1월 13일 토요일

image_27433_0.png

체형 보완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FW 시즌 마지막 맞춤코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에서 수미주라 맞춤정장, 손바느질 소공동 제작의 비스포크 제작소를 각각 직영 운영하는 ‘퀄리티 맞춤정장’ 전문점이다. 목동본점에서는 제작 방식 상관없이 비스포크 제작 경력 40년 이상된 마스터 테일러가 가봉을 진행하고 있다.

시즌 마지막 맞춤코트 이벤트인 만큼 별도의 추가 혜택을 더해 합리적인 맞춤진행이 가능하다. 맞춤코트 진행은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코트 원단 중 고객이 직접 원단을 선택 후, 디자인과 스타일을 결정하기 때문에 사이즈나 체형맞춤은 기본, 스타일까지 맞춤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코트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가 아닌, 정장과 패키지된 ‘정장&코트’ 이벤트로 소개하고 있다.

한편 HK테일러는 맞춤코트 패키지 외 청담동 드블랑 웨딩드레스를 대여해주는 맞춤예복 패키지, 비즈니스 정장 두벌 이벤트, 명품원단으로 진행하는 소공동 비스포크 이벤트등 동시 진행 중이며 목동본점과 청담점 외 전주점, 광주점, 대구중앙, 대구앞산점 등 전국 24개 지점에서 맞춤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1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profile photo
blackcoffee 2018-01-13 10:42:35    
예복이랑 드레스를 같이 준비할 수 있다니 정말 기발한 이벤트네요~^^
220.***.***.63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