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헤겐젖병, 육아스트레스로 힘든 육아맘, 육아대디 위로하는 ‘헤겐데이 캠페인’ 실시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1월 12일 금요일

41.jpg

신생아젖병 헤겐이 오는 13일 헤겐데이를 맞아 육아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육아맘, 육아대디를 위로하는 ‘헤겐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헤겐데이 캠페인은 힘들고 지친 주변의 육아맘, 육아대디들의 사연을 통해 현 시대의 육아에 대한 고충을 함께 공유하고, 최근 이슈가 된 육아스트레스에 대한 짐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육아맘, 육아대디들을 위로하기 위해 헤겐데이 캠페인에 동참한 참여자와 사연의 주인공 모두에게 헤겐데이 위로 선물 젖병 출산선물세트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헤겐데이는 헤겐 젖병의 특징인 하나의 젖병으로 세 가지 기능을 한다는 의미를 담아 매달 13일 진행된다.

지난 헤겐데이 ‘아이의 젖병거부로 힘든 육아맘을 응원해’ 캠페인에 참여한 박모씨는 “아이가 잘 먹을 때 가장 행복한데, 젖병 거부로 요즘 너무 힘들다.”며 “힘들게 육아하는 부모들을 알아주고 응원해주는 헤겐이 있어 크게 위로 받았다. 육아맘, 육아대디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헤겐데이 캠페인이 계속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헤겐젖병 공식 수입사 ㈜코엔코(마미고샵) 관계자는 “육아하는 부모들을 응원하는 헤겐데이 캠페인에 많은 육아맘, 육아대디들이 공감하고 응원을 받고 가는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헤겐데이 육아 부모 위로 캠페인뿐만 아니라 차후에는 미혼모, 미숙아 등에게 헤겐젖병을 기부하는 등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자리잡았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