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지란지교소프트, 스마트폰- PC 사용 관리 프로그램 엑스키퍼 ‘겨울방학 프로모션’ 진행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12월 28일 목요일

1228-3.jpg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가 긴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들을 위해 스마트폰, PC 사용 관리 프로그램 ‘엑스키퍼’의 가격을 최대 78% 할인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겨울방학 프로모션을 내년 3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엑스키퍼는 자녀의 PC와 스마트폰 사용을 관리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으로 사용시간은 물론 음란물과 폭력 유해물로부터 자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특정 프로그램 사용 차단, 인앱 결제 차단, 보행 중 사용 방지 기능을 제공하여 자녀들의 안전까지 관리해는 프로그램이다.

유튜브와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수없이 많은 종류의 음란물이 유통, 배포되고 있어 부모들의 고민이 더욱 깊어가는 가운데, 최근 전 세계 유아 청소년들 사이에는 디즈니 공주들을 소재로 한 음란 동영상이 화제가 되어 큰 충격을 주고 있다. 문제는 누구나 쉽게 이러한 영상을 찾아 접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해당 음란물에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던 ‘겨울 왕국’의 ‘엘사’나 백설공주와 같은 공주들이 등장하여 해외에서는 ‘엘사 게이트’라 명명되며 사회적 문제로 확대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종 음란물인 ‘썰동(글로 읽는 야동)’은 자세히 확인하지 않으면 일반 동영상과 구분이 불가능해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개입이 필요한 상황이다. 전문가들은 청소년들이 스마트폰 과다 사용으로 인해 음란, 폭력 유해물 노출뿐 아니라 게임중독, 보행 중 사고 발생 등 갖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어른들의 각별한 관심과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조원희 개인정보보호센터장은 “우리 아이들이 스마트폰과 PC를 통해 접하게 되는 유해 정보는 상상을 초월한다. ‘애들 땐 다 그래’라는 식의 사고방식으로는 요즘 아이들을 보호할 수 없다”라며 “강제적으로 스마트폰 사용을 막기보다는 자녀 스마트폰, PC 관리 도구를 활용한 적절한 사용 지도가 필요하고 가족 여행이나 잦은 외출을 통해 아이들의 야외 활동 기회를 많이 늘려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