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닉스테크-한국코퍼레이션, 기업 보안 강화 위한 양해각서 체결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보안… 기업 보안 체계 강화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12월 12일 화요일

▲ 기업보안강화 상호 협약식
▲ 기업보안강화 상호 협약식
닉스테크(대표이사 박동훈)가 한국코퍼레이션과 “기업 보안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해 각서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닉스테크는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에 특화된 보안 기업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 내부 기밀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보안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특히 콜 센터에 특화되어 있는 내부 정보보안 관리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한편, 주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보안 서비스를 함께 기획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코퍼레이션은 닉스테크의 특화된 분야인 엔드포인트 단의 보안 컨설팅과 보안 솔루션 도입하는 등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인 측면을 모두 아울러 전사적으로 보안을 강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닉스테크 박동훈 대표는 “설립한 지 20년 이상이 된 두 기업은 각자의 분야에서 리더 자리를 자치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서로의 노하우와 강점을 바탕으로 긴밀히 협력한다면, 콜센터에 특화되고 보다 뛰어난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주요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코퍼레이션 김현겸 대표는 "보안이 없는 기술이나 서비스는 의미가 없다. 고객의 데이터 보안 강화는 물론 음성정보에 대한 보안도 강화하겠다"라며 덧붙여 "한국코퍼레이션 고객사들을 위해 랜섬웨어 공격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컨설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