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 데일리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불티

일명 ‘3초 섀도우’의 퀵 앤 이지 아이섀도우 키트,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모키까지 다양한 3단 음영 완성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12월 07일 목요일

101.jpg

K-뷰티 리더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지난 12월 1일(금) 첫선을 보인 일명 3초 섀도우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가 출시 3일 만에 온∙오프라인에서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이와 같은 인기에 현재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가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신청 시 적립금과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또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뷰티 포인트까지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신제품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는 웜톤, 쿨톤 등 피부톤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글램 코랄과 카카오 브라운 2가지 펄 섀도우에 브랜드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쁘띠 블렌더 브러쉬로 구성된 ‘퀵 앤 이지(QUICK & EASY) 아이새도우 키트’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음영 메이크업이 완성돼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브러쉬 사용 위치에 따라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딥, 스모키 등 3단 음영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CSA코스믹 16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글램 코랄과 카카오 브라운의 2가지 펄 섀도우를 메이크업 초보자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데일리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며 설명했다.

이어 그는 “현재 계속된 소비자들의 판매 요청과 문의에 명동에 있는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가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 2차 예약 판매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CSA코스믹의 16브랜드는 지난해 4월을 시작으로 왓슨스와 롭스 및 시코르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하고 K-뷰티 중심지 명동에 조성아뷰티 셀렉샵을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국내시장에 이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홍콩 SASA ‘SHINE’ 매장 및 오세아니아 뷰티 전문 스토어 ‘MECCA’ 입점을 비롯, 급격하게 성장중인 중국에 전격 진출하며 전 세계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