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12월9일 크리스마스 솔로대첩 골드싱글남녀 200명 매진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12월 07일 목요일
7.jpg


아브뉴프랑은 오는 9일 판교 아브뉴프랑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골드미팅' 행사가 모두 매진됐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30대 골드싱글 200명이 참여하는 초대형 미팅 이벤트이다. 행사는 크리스마스 솔로대첩으로 알려지며 오픈 10일 만에 매진됐다. 현재는 대기 신청만 가능해 홈페이지에는 신청을 못한 싱글들의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판교 아브뉴프랑의 음식집을 돌며 미팅을 하는 방식의 이벤트로 30대 싱글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러 음식집과 카페를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고 입장시에는 스탭의 안내에 따라 남녀가 2:2로 좌석 배치된다. 음식과 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자연스럽게 음식을 맛보며 이성과 대화의 기회를 갖는다.

크리스마스 컨셉에 맞추어 커플이 될 확률을 높일 수 있는 크리스마스 고백 이벤트와 러브커넥트 게임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과 경품 추첨도 준비되었다.

이번 골드미팅은 아브뉴프랑에서 개최하는 4번째 대규모 미팅 이벤트다. 주 고객층인 30대 직장인들은 당일 3시간동안 아브뉴프랑을 직접 체험하고 알아갈 수 있다. 매회 행사가 이슈가 되며 아브뉴프랑이 지역의 데이트 명소로 알려진다고 한다.

한편 지난 행사를 통해서는 실제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도 탄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