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LUCKY PRICE’ 이벤트 진행

11월 30일~12월 14일 2주간 최대 50% 할인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11월 30일 목요일
사진1.jpg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이는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LUCKY PRICE’ 세일을 진행한다.

11월 30일에서 12월 1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약 80여개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에 참여한다.

한스킨, 에이프릴스킨, VT, 클리오 등 대표적인 K 뷰티 브랜드부터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오리진스, 바이테리 등 글로벌 뷰티브랜드까지 폭넓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시코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바비브라운은 시코르 리미티드 아이템 7종에 대해 25% 할인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바비브라운 특별전은 고혹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다운쿨 아이쉐도우 팔레트와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글로우온 스킨케어 트리오 등 시코르 단독 상품7종에 한해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k뷰티로 알려지고 있는 3CE의 무드레시피,  페리페라의 잉크더에어리벨벳 등 겨울철에도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줄 뷰티템뿐만 아니라 보습이 꼭 필요한 혹한기 필수템인 퍼스트에이드뷰티의 울트라 리페어 크림, 닥터G의 오일밤 등 장르별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엘리자베스코팩, 미쟝센, 케라시스, AHC, VT 등의브랜드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를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 대구점,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스타필드 고양점,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